바로가기 메뉴



본문영역

CONTENTS

MASSIVE DITTO - NEW UPDATE!

 


 

 


☞ Profile

+ NAME : MASSIVE DITTO

+ GENRE : HOUSE, MINIMAL, BOUNCE

+ NATIONALITY REPUBLIC OF KOREA

+ AFFILIATION : MOON RECORDS

+ SNS : https://www.instagram.com/massive_ditto

 

 


 

☞ Biography

+ 그의 시작은 2000년 하우스의 아버지라 불리는 Frankie Knuckles와 국내 1세대 하우스댄스팀인 둥가의 댄스에 매료되여 하우스음악에 빠지게 되었다. 


당시 커뮤니티 사이트인 다음까페와 싸이월드에 ‘하우스사랑'이라는 동호회를 만들어 왕성히 활동을 하며 하우스뮤직 대중화에 앞장서면서 디제이에 관심을 갖고 그 길을 가게 되었다. 


2003년 홍대클럽 마트마타와 2004년 M2에서 레지던트 DJ 생활을 시작으로 2005년 압구정 클럽 Spin 그리고 2006년 이태원 클럽 Cage를 거쳐 2016년 현재 강남에 위치한 클럽매스의 메인 DJ로써 이태원 클럽무브의 음악 감독으로 활동하며 EDM 레이블 문레코드를 운영하고 있다. 


Massive Ditto는 2012년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하면서 그동안 Jason Risk, Zac Waters, Slice N Dice, Paul Thomas, Tony Romera, DBN 등 수많은 유명 해외 아티스트들이 그의 곡들을 리믹스하였으며 그중 다수가 뮤직 스토어 Trackitdown 및 Traxsource 일렉 차트에 랭크되었다. 


또한 Avicii, Paul Oakenfold, Thomas Gold, Moquai, Fedde Le Grand 등의 슈퍼 스타급 DJ들의 라디오쇼 및 팟캐스트에 소개되며 서포트를 받게 되었고 유럽 3대 레이블 중에 하나인 Weplay 그리고 호주 최대 레이블 Cloud Nine Recording에서 그의 리믹스 앨범을 출시하며 전 세계에 그의 이름을 알렸다. 


세계적인 페스티벌 브랜드인 Ultra Korea 2012-2015 4년 연속 메인 스테이이지에 참여하였고 Ultra Japan 2014에도 라인업을 올렸으며 페스티벌의 어머니라 불리는 GGK 2013-2015와 국내를 대표하는 최장수 페스티벌 WDJF에 수회 공연하며 그의 인기를 과시하게 되었다. 


그렇게 그는 열정적이고 크리에이티브 한 아티스트로써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그의 앨범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글로벌 EDM 시장에 한 걸음씩 다가서고 있으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는 그가 준비한 프로젝트를 통해 아시아, 글로벌 EDM 시장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 EDM 아티스트 MASSIVE DITTO에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




 

☞ Discography

ULTRA KOREA FESTIVAL

ULTRA JAPAN FESTIVAL

ARCADIA KOREA FESTIVAL

GLOBAL GATHERING KOREA FESTIVAL

WORLD DJ FESTIVAL

+ THE SATGE DJ ACADEMY CEO

+ MOON RECORDS CEO

+ CLUB MATMARTA RESIDENT DJ

+ CLUB M2 RESIDENT DJ

+ CLUB SPIN RESIDENT DJ

+ CLUB CAGE MAIN DJ

+ CLUB MASS MAIN DJ

+ CLUB MOVE MAIN DJ

+ CLUB TRACK MAIN DJ

+ 그 외 수많은 CLUB, PARTY, FESTIVAL, EVENT

 




☞ Music

MASSIVE DITTO는 EDM의 다양한 장르의 앨범들 국내외에 100곡 이상을 발매했습니다. BEATPORT( link )  MELON( link )에서 직접 감상해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푸터 영역

Copyright © PARTYLU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