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영역

CONTENTS

RUBATO


 


Profile 

장르 - Trance & Progressive

 


Biography

주의하라! 그가 언제 당신의 시간을 훔쳐갈지 모른다. 이탈리아어로 ‘시간을 훔치다’라는 뜻의 루바토. 16년 경력의 베테랑 DJ인 그는 18세에 턴테이블과 첫사랑에 빠졌다. 어린시절부터 K-Pop, Hip-hop, Soul, Funk, House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플레이해왔으며, 수년간의 디제잉으로 단련된 그의 믹싱 테크닉은 매우 정교하면서 유연하기로 정평이 나있다. 최근에는 전자음악에 매료되어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다. 주로 Trance & Progressive 계열의 음악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iTunes에서 격주로 진행하고 있는 'Rubato Night' 팟캐스트에서 그의 음악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2010년 파운데이션 레코드에서 발매한 첫 싱글앨범 'Blessing Day'를 통해 프로듀서로 데뷔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한층 더 확장했고, 씨스타, F.Cuz, Planet Shiver, Hologram Party 등 여러 국내 아티스트의 리믹스를 선보이며 일렉트로닉 음악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2012년에는 World DJ Festival, Global Gathering Korea 등의 페스티벌 무대에서 플레이하며 한단계 더 진화한 모습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대표곡
DJ Rubato - Blessing Day / Seed
Sistar - Push Push, / So Cool (DJ Rubato Remix)
F.Cuz - 있을때 잘해봐 (DJ Rubato Remix)
Planet Shiver - Everlasting (DJ Rubato Remix)
Hologram Party - Want It To Love (DJ Rubato Remix)

 


Discography



 


푸터 영역

Copyright © PARTYLU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