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영역

CONTENTS

AB


+ Profile

국적 - 프랑스

+ Biography

프랑스 파리에서 온 앙투안은 DJ AB으로 알려져 있다. 앙투안은 어려서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다. 그의 음악의 대부분은 90년대 말까지 유행했던 프렌치 필터 하우스에서 영향을 받았으며, 그가 처음으로 vinyls 턴테이블을 구매했던 그 순간부터 지금까지 각종 펑키하며, 소울적인 하우스 음악을 연주해오고 있다.여러 해 동안 프랑스의 유명 클럽에서 플레이 해 왔으며, 또한 리스본 (포르투갈)에서의 경험은 유럽의 클럽 문화에 대해 눈을 뜰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파리에서 다양한 규모의 파티에서 레지던트 디제이로 활동하며, 여러 종류의 힙합뮤직에 대한 감각과 스크렛치 기법을 발전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제 그는 한국의 다이나믹한 클럽문화의 눈을 뜨기 위해 한국에 상륙했다.사실상 그는 디스코 인디 댄스, 일렉트로 하우스, 테크 하우스 그리고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같은 다양한 종류의 일레트로닉 음악을 서울의 핫플레이스 에서 공연하고 있는 중이다.항상 일레트로닉 음악을 통해 자신의 열정을 관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DJAB의 공연은 강한 에너지와 화려함의 그 극치라고 표현될 수 있다. 자! 당신을 댄스의 열정으로 몰아 넣을 수 있는, 그의 음악을 느껴보자!

+ Discography

푸터 영역

Copyright © PARTYLUV. All rights reserved.